콘텐츠로 건너뛰기

자궁근종 인데 치킨-닭고기 절대 먹으면 안된다?

자궁근종 닭고기 먹어도 될까? 

자궁근종이 이미 커져 고통을 수반한 상태이지만 재발확률이 높은 질환이다보니  수술 이후에도 재발을 최대한 막기 위해 먹는것도 이제는 조심조심 먹으려고  열심히 찾아보고있습니다.

고기를 야채보다 좋아하지만 고기중에서도 닭고기를 제일 좋아하며 매주 두번 정도는 치킨을 먹는 안좋은 식습관으로 어쩌면 자궁근종이 이렇게  급작스럽게 커져버린게 당연하겠다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닭고기 섭취 해? 말아? 

최대한 닭고기 만큼은 나의 식단에서 줄일수 없을것 같다고 말을 하면서도 자궁근종에 안좋은 영향을 준다고 하면

아무래도 자주먹던 횟수를 줄여야 겠다는 생각은 합니다.

유기농 치킨 먹기

건강을 위해서는 생선,닭고기 등의 육류 단백질을 골고루 섭취하라고 하지만

부인과 질병에 관해서라면 유기농이 아닌 육류 단백질을 너무 많이 섭취 하지 말라고 합니다. 유기농 아닌 육류 단백질 이 근종 악화를 부를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식탁에 오르기 까지 닭이 되는 과정동안 문제

우리가 직접적으로 살충제 와 호르몬 분비에 문제를 일으킬 만한 것을 섭취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식탁에 오르기 전에 닭이 어떻게 자라왔는지 생각해 봐야 합니다.

유기농방식이 아닌 성장 호르몬(성장촉진제) 등이 있는 사료를 꾸준히 먹고 자란 닭이라면우리가 그 닭을 먹고

그 성분이 우리 몸에 축척이 된다면 어떤가요?
닭고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들이 어떤 환경에서 자라오는지 생각해보고 식탁에 올리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비싸도 유기농이 답인가.

닭고기 러버인 제가 한 번에 닭고기로 만들어진 많은 요리들을 끊기란 어려울듯 합니다.

자궁근종 완치는 자궁적출술 뿐이라고 할 정도로 재발 되기가 쉽다는걸 알면서도 이렇게 먹는것을 조절하는게 어렵습니다.

닭고기 뿐만 아니라 한번 제대로 먹는 좋아하는 식품이라면 유기농으로 재배되어 내몸에 원하지 않는 성분들이

축적되지 않도록 조금 더 깐깐하게 식품을 구입하는 노력이 필요 할듯합니다.


자궁근종과 함께 찾아온 불면증 고생 중 숙면 도움되는 차 5가지(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자궁근종 수술이 두려워서 비수술치료 하이푸 공부중(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브라질 커피 생산 세계 1 위 이유와 다양한 맛(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error: Alert: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