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콜드브루 와 더치커피 차이 더치커피의 매력 3가지

콜드 브루 커피 와 더치 커피 차이

콜드 브루 커피와 더치 커피라는 이름은 종종 같은 의미로 사용됩니다.

기술적으로 이것은 올바르지 않습니다.

두 가지 방법 모두 콜드 브루 방식이지만 브루잉 방식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완전히 다른 맛이 나옵니다.

에스프레소와 필터 커피도 맛이 비슷할 거라고 기대하지 않으세요?

따라서 이 두 가지 방법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콜드브루 커피란?

콜드 브루 커피는 거칠게 갈은 신선한 커피를 실온의 물에 12시간에서 24시간 동안 침지하는 양조 방법입니다.

일부 콜드 브루는 콜드 브루에 향신료나 과일을 첨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추출 기간 후 혼합물을 한 번 또는 두 번 여과합니다.

콜드 브루 기본적으로 모든 밀봉 가능한 저장 용기 또는 프렌치 프레스에서 수행할 수 있지만 토디 브루어와 같은 보다 전문화된 콜드 브루잉 시스템도 널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디 브루어에는 추출 시간 후 커피를 쉽게 걸러낼 수 있도록 필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콜드 브루 커피를 대량으로 생산하는 비교적 간단하고 저렴한 방법입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회사가 병에 든 커피에 이 양조 방법에 집중하는 이유입니다.

더치커피란?

더치커피 갓 갈아낸 원두커피에 얼음물을 3.5~12시간 동안 떨어뜨리는 방식.

커피는 단순한 용기에 담지 않기 때문에 더치 커피는 더치 커피 메이커 없이는 만들기가 훨씬 어렵습니다.

더치커피는 황금시대부터 시작된 커피 양조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양조 기술과 달리 더치 커피는 뜨거운 물 대신 찬물을 사용하여 양조됩니다.

찬물을 사용하면 더 긴 추출 시간을 상쇄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더치 커피는 거의 산화되지 않아 사용한 커피에서 가장 미묘한 과일 풍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더치커피는 산화가 없기 때문에 같은 원두로 내린 뜨거운 커피에 비해 산도가 낮고 쓴맛이 적습니다.

더치 커피의 유익한 풍미 특성과 함께 커피 콩의 지방은 찬물에 녹지 않기 때문에 칼로리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더치 커피를 끓이려면 더치 커피 메이커가 필요하지만 꼭 시도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맛

일반 콜드브루 커피보다 더치커피를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맛입니다.

더치 커피는 콜드 브루 커피보다 더 복잡하고 바디감이 더 풍부한 경향이 있습니다.

2.효율적

더치커피메이커를 사용하는 두 번째 이유는 효율성입니다.

콜드 브루는 더치 커피를 만드는 것에 비해 필요한 커피 양의 최대 2배가 소요됩니다.

3.시간

커피 한 잔을 끓이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콜드 브루에서 가장 짧은 추출 시간은 최소 12시간입니다. 더치 커피 메이커는 3시간 30분 만에 신선한 더치 커피를 끓일 수 있습니다.

[TAKEYA]Patented Deluxe 콜드브루 메이커(새 브라우저 탭에서 열림)

error: Alert: Content is protected !!